EVERYTHING ABOUT 선릉 맛집

Everything about 선릉 맛집

Everything about 선릉 맛집

Blog Article

선릉 닭도리탕 맛집 무닭! 여기도 존맛이라고 추천받고 갔는데 양도 많고 맛있게 매콤한 게 중독성 있더라고요 특히 무가 진짜 맛있어요 .. 왜 무닭인지 알겠는 ㅋㅋㅋ 둘이 가도 반 마리가 가능해서 너무 좋고 반 마리 시켜도 닭다리가 두 개라는 거?

- 가끔씩 뼈해장국이 땡길 때가 있어서 회사 근처 순대국집에서 한번씩 먹긴 했지만 썩 만족스럽지는 않았다.

소소한 대화들도 부담 없이 가볍고 즐거웠어요. 한 분도 빠짐 없이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청결과 위생 상태 재료의 신선도 등 역시 유명한 이유가 있습니다.

신기해요 .. 솔직히 그냥 먹는 것보다 소주 안주로 최고;; 저는 여기에 떡사리가 맛있어서 한 번 더 추가해서 먹어요 그리고 주먹밥 시켜서 국물에 적셔먹기 .. 마무리는 늘 언제나 그렇듯이 볶음밥으로!! 국물이 녹진하고 닭도 맛있고 무는 더 맛있는 선릉 맛집 배가무닭도리탕

살치살과 안창살, 토시살, 제비추리살로 구성되어있는 특수 부위는 짙은 풍미와 함께 촉촉한 육즙까지 제대로 느낄 수 있죠. 칼칼한 국물에 쫄깃한 곱창이 잔뜩 들어간 '곱창전골'도 인기가 많습니다. 

여기 짬뽕은 여전히 매콤함을 유지하면서도 국물에 고기가 베어서 너무 맛있었어요.

이 집의 인기 메뉴는 순대와 고기 등의 재료를 푸짐하게 넣고 들깻가루와 양념을 얹은 순대국밥입니다. 시원하면서도 담백한 맛을 추가하고 싶다면 부추를 넣어 먹으면 됩니다.

이가네양꼬치는 체인으로 알고 있는데 그중에서 저는 대치점 추천드려요 여기 양갈비 먹으면 다른데 못 먹는다고 인생 양갈비라고 추천받은 곳인데 정말 맛있더라고요 .

네이버 아이디 또는 개인정보가 포함된 문자 사용은 피해주세요. 블로그 도움말에서 read more 아이디 변경 유의사항을 확인해보세요. 나중에 할게요

블로그 시작하기 기본정보 입력 관심분야 선택 이웃 맺기 뒤로가기 버튼

평양냉면, 어복쟁반, 녹두지짐은 전통적인 평양음식으로 이곳의 대표메뉴입니다. 돼지고기가 큼직큼직하게 들어간 고소한 빈대떡도 별미입니다. 만두전골은 평양음식이 싱겁다는 느낌이 드는 사람들을 위해 좀 더 칼칼한 맛을 냈습니다.

통돼지국물김치찜정식/칼제육볶음정식/돼지고기두부찌개정식 런치는 이렇게 고기 활용한 세 메뉴만 운영하는데

이 근처 점심맛집 맛있게 먹은 데들은 사진이 없어도 리스트로 남겨보고 싶은 마음이 드네??

여기 들어가는 양념장(다데기)과 콩나물을 비롯한 내용물의 비율이 딱 맞아

Report this page